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수동초점) -> 이번엔 실사용 후기다!!

by Rami-s 2022. 6. 10.
728x90
반응형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수동초점) -> 이번엔 실사용 후기다!!

 

얼마 전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뮤지컬 '마타하리'를 보고 왔습니다~

운 좋게 옥주현 배우님 회차 공연 예매에 성공했는데요! 

마타하리 뮤지컬은 현재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으로 1층, 2층으로 객석이 이루어져 있는데 저는 아쉽게도 1층이 아닌 2층 좌측 끝자리였답니다...

자리가 아쉽긴 했지만! 실제로 가보지 않고서는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예매에 성공했다는 사실에 기뻐하며 뮤지컬을 보고 왔는데요!

이번 뮤지컬은 저번에 구매했던 오페라 글라스(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망원경 10X25 CF, 수동초점)와 함께 했습니다.

망원경의 자세한 리뷰는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수동초점) 리뷰!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망원경 10X25 CF(수동초점) 리뷰! 다들 뮤지컬 좋아하시나요? 저는 연극은 꽤 본 것 같은데 뮤지컬은 아직 몇 번 보지 못했어요~ 가장 최근에 봤던

rami-s20.tistory.com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 실사용 후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

공연장 내 사진 촬영이 불가했기 때문에 실좌석에서 무대를 찍을 순 없었습니다...ㅠㅜ

제 좌석이 R석이라서 무대 전체가 시야 제한 없이 잘 보이는 편이긴 했지만 생눈으로 배우님들의 얼굴을 보기엔 너무 멀었답니다...

그래도 오페라 글라스 덕분에 어머니도 저도 멋진 배우님들의 연기를 더욱 자세히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공연 시작 전 초첨을 맞출 땐 배우 얼굴이 얼마나 잘 보일까 의문이 들기도 했는데, 옥주현 배우님이 나오시고 매혹적인 춤을 추시는 순간 오페라 글라스를 사용해보니 정말, 정말, 정말 ㅋㅋㅋㅋ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옥주현 배우님 눈화장 색깔, 옷에 달린 보석들까지 눈부실 정도로 잘 보였습니다~

이래서 다들 오페라 글라스를 대여하는구나 싶었어요ㅋㅋㅋ


[오페라 글라스 사용 팁]

1. 초점 맞추기

오페라 글라스를 대여하시던, 본인 것을 가져가시던 상관 없이 꼭 공연 시작 전 초점을 맞춰 주세요!!

아주 중요합니다ㅎㅎㅎ 공연이 시작하고 초점을 맞추는 그 찰나의 시간에도 꽤나 많은 장면들이 지나가기 때문이지요ㅜㅜ

그러니 공연 시작 전 무대 중앙을 기점으로 초점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2. 개별 사용

그리고 사람마다 많이 사용하는 눈의 위치가 다르고, 시력이 다르기 때문에 웬만하면 사람마다 한 개씩 구비하면 좋지만! 사실... 제 눈에 초점을 맞춰놓고, 어머니와 같이 사용했는데 둘 다 만족하면서 봤어요 ㅎㅎㅎ


최근 몇 년간 샀던 물건들 중에 이렇게 만족했던 게 있었나 싶을 정도로 맘에 들었던 오페라 글라스 후기였습니다!

생각보다 브랜드가 여러 개라서 구매하려고 마음 먹으면 고민되기도 하는데요~ 제 후기 보고 후회 없는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리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