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펭수 굿즈 4탄] 펭수몰 털어왔어요! (펭수 데스크 매트 세트, 3단 우산, 롤점착메모, 뷰티 파우치, 인덱스 노트, 스프링노트, 엽서세트, 편지지 리뷰)

by Rami-s 2020. 12. 8.
728x90
반응형

[펭수 굿즈 4탄] 펭수몰 털어왔어요! (펭수 데스크 매트 세트, 3단 우산, 롤점착메모, 뷰티 파우치, 인덱스 노트, 스프링노트, 엽서세트, 편지지 리뷰)

오늘의 리뷰는 펭수 굿즈입니다 ㅎㅎ

펭수를 좋아하다보니 벌써 굿즈 리뷰가 4탄이 되었네요!

1탄, 2탄, 3탄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 누르시면 됩니다 :)

2020/05/04 - [리뷰/기타] - 어른의 아이돌, 펭수 굿즈 리뷰! (핫트랙스 펭수 메모패드 / 텐바이텐 펭수 마스킹테이프, 메모지, 포스트잇)

 

어른의 아이돌, 펭수 굿즈 리뷰! (핫트랙스 펭수 메모패드 / 텐바이텐 펭수 마스킹테이프, 메모지

2019년 새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한 해를 휩쓴 캐릭터를 아시나요? 바로, 펭수인데요! 많은 어른들이 그러하듯 저도 자이언트 펭귄의 귀여운 몸짓과 말투 덕분에 한참 전부터 펭수의 팬이 되었답

rami-s20.tistory.com

2020/10/29 - [리뷰/기타] - [펭수 굿즈] 펭수 피규어 스틱형 보조배터리 5000mAh(해바라기형)

 

[펭수 굿즈] 펭수 피규어 스틱형 보조배터리 5000mAh(해바라기형)

[펭수 굿즈] 펭수 피규어 스틱형 보조배터리 5000mAh(해바라기형) "펭-하" 이젠 "펭-하"라는 인사말을 들어도 전혀 어색하게 들리지 않는 것 같아요~ 아마 펭수의 어마어마한 인기가 계속 이어

rami-s20.tistory.com

2020/11/25 - [리뷰/기타] - [펭수 굿즈] '2020 펭수 크리스마스 씰, 키링' 리뷰(기부금 영수증 신청 방법 있어요)

 

[펭수 굿즈] '2020 펭수 크리스마스 씰, 키링' 리뷰(기부금 영수증 신청 방법 있어요)

[펭수 굿즈 3탄] '2020 펭수 크리스마스 씰, 키링' 리뷰(기부금 영수증 신청 방법 있어요) 오늘의 리뷰는 펭수 굿즈입니다 :) 전에 올렸던 펭수 굿즈 1탄, 2탄에 이어 3탄을 준비해봤어요~ 펭수 굿

rami-s20.tistory.com

펭수의 인기가 높은만큼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펭수 굿즈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얼마 전 펭수몰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온라인 쇼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블랙 프라이데이가 끝난 지 좀 됐고, 택배 받은지도 며칠 지나긴 했지만 늦게나마 리뷰 남깁니다 ㅎㅎ)


정말 이것저것 구매해서 사진 위주의 리뷰가 될 것 같아요!

최대한 꼼꼼히 사진 찍어서 올리니까 펭수 굿즈를 사고는 싶은데 못 고르시는 분들은 제 리뷰를 보시고 구매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먼저, 펭수 데스크 매트 세트입니다.

펭수 데스크 매트 세트

테이블 매트는 620 x 320 사이즈로 아주 작은 책상이 아니라면 충분히 올려놓을 수 있는 사이즈랍니다.

우측 상단에는 달력이 있는데 매달 1일의 요일을 기준으로 자석이 달린 달력 위치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데스크 매드 하단에는 0에서 43cm까지 자 표시도 있어서 좋아요~

세트 구성은 '데스크 매트 1매 + 먼슬리플래너 12매 + 투두리스트 10매 + 스티커 1매'입니다.

구성도 좋고, 책상에서 눈에 잘 띄는 편이라서 매일 보면서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ㅎㅎ

가격은 16,000원이지만 저는 할인 받아 8,000원에 구매했어요

 

다음은 펭수 펭하 3단 수동우산 블랙입니다

펭수 펭하 3단수동우산

아직 비가 안 와서 개시는 못 했지만 비 소식이 있으면 가방에 꼭 넣어가려고요! ㅎㅎ

가격은 15,000원이고, 저는 할인가 6,900원에 구매했어요.

 

다음은 펭수 뜯어쓰는롤점착메모입니다.

펭수 뜯어쓰는롤점착메모
펭수 뜯어쓰는롤점착메모

정가는 5,000원이지만 할인가 4,750원에 구매했습니다.

4가지 그림이 반복되는 디자인으로 점선이 있어서 떼기 편했습니다. 일반적인 점착메모지가 질렸다면 롤점착메모지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펭수 뷰티 파우치입니다.

펭수 뷰티 파우치
펭수 뷰티 파우치
펭수 뷰티 파우치

선물 받은 파우치인데 사이즈는 168 x 115 x 80 mm로 손을 폈을 때 전체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파우치를 열어보면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서 솜이나 면봉을 넣기도 좋았답니다. 파우치의 겉면은 인조가죽 느낌이라서 꽤 튼튼한 편이고, 오랫동안 상처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펭수 스프링 인덱스노트입니다.

펭수 스프링 인덱스 노트
펭수 스프링 인덱스 노트

노트의 인덱스 부분은 총 5 부분이고, 사진은 위와 같습니다(사진을 꽤 축소해서 합쳤더니 화질이 좀 깨져 보이네요. 이해 부탁드려요~)

정가 8,000원이지만 저는 할인가 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꽤 두께가 있는 편이라서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새해맞이 구매할 노트를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다음은 펭수 인덱스노트입니다.

펭수 인덱스 노트
펭수 인덱스 노트

이것도 선물 받은 제품인데요. 받자마자 펭수 인덱스가 너무 귀여워서 놀랐습니다 ㅎㅎ

사이즈가 적당하지만 두께가 있는 편이라서 들고 다니긴 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저는 침대 옆에 두고 책 읽다가 좋은 구절이나 책 다 읽고 느낀 점을 간략하게나마 메모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펭수 엽서세트입니다.

펭수 엽서 세트
펭수 엽서 세트
펭수 엽서 세트

엽서 세트의 구성은 '홀로그램 엽서 5매 + 일반 엽서 10매 + 스티커 3매'입니다.

찍다 보니 엽서의 뒷면은 안 찍긴 했네요 ㅎㅎ 뒤에도 펭수 그림이 있어요 ㅎㅎ

같이 들어있는 스티커도 엽서에 같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6,000원으로 저는 할인가 5,700원에 구매했어요!

 

길고 긴 펭수 굿즈 리뷰의 마지막, 펭수 일반 편지지 3종입니다.

펭수 일반편지지

총 4가지 종류 중에서 저는 3종(옐로수, 그린, 핑크)을 구매했습니다.

각 편지지에는 '편지지 6장 + 봉투 3장 + 스티커 1장'이 들어 있어요 ㅎㅎ

스티커는 편지를 다 쓰고 봉투에 넣어 봉투를 봉할 때 쓰기 좋은 사이즈랍니다 :)


2021년 시즌 그리팅 펭수 굿즈도 곧 발매된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종류만 나와있고, 상세 사진은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2020년 12월 10일 오전 10시, 펭수몰(www.pengsoomall.com)에서 예약판매로 진행된다고 하니 새로운 굿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그때 꼭 예약판매하시길 바랍니다 :)

 

펭수몰

자이언트펭TV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pengsoomall.com


펭수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굿즈를 모으고, 모아도 모자란 듯한 느낌이실 것 같은데요 ㅎㅎ

저 또한 펭수를 좋아하는 펜으로 꽤 많은 굿즈를 모으고 있지만 계속 사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제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펭수 굿즈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

제 리뷰를 참고하셔서 좋은 구매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글 하단의 하트(공감)와 댓글 부탁드려요!

(하트와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