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다이소 추천템] 저층 집 보안의 핵심! 창문 잠금장치(도어 스토퍼) 사용후기

by Rami-s 2023. 2. 1.
728x90
반응형

[다이소 추천템] 저층 집 보안의 핵심! 창문 잠금장치(도어 스토퍼) 사용후기


얼마 전 서울로 이사를 왔습니다!!


이사를 와서 좋지만 저층 집이라서 내심 위험하진 않을까 걱정이 되긴 하더라고요?

그렇게 주택 보안 관련 상품들을 검색하다가 찾은 꿀템!
바로, 오늘 소개할 '창문 스토퍼'입니다~

 



인터넷에서도 팔지만 배송까지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 집 주변 다이소에 먼저 가봤어요.

모든 다이소에서 파는 건 아니라고 해서 혹시 안 파나 했는데 다행히 팔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남은 게 딱 1개 ㅋㅋㅋㅋㅋㅋ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쟁여버렸습니다! ㅎㅎ

 



가격은 단 돈 천 원!

다이소 창문 잠금장치(도어 스토퍼)

 

설명서에 적혀 있는 것처럼
창문 틈새가 28~42mm라면 어떤 문이든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 미닫이 창문에 제품을 끼운다
  • 손잡이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지지대 간격을 늘려서 고정한다

다이소 창문 잠금장치(도어 스토퍼)

 

아래 사진은 실제로 적용해 본 사진입니다~!

다이소 창문 잠금장치(도어 스토퍼)

 


 

[실사용 후기]

방범용이 목적이라면 1개 사용으로는 부족해 보인다.

힘을 세게 주어 문을 덜컹이면 열릴 것 같은 느낌?

방범용이 목적이라면 도어 스토퍼 2개를 사용해서 위, 아래를 함께 고정하는 게 좋을 듯하다!

 

(철물점에서도 비슷한 도어 스토퍼가 판다고 하는데 비용이 조금 비싸지만 튼튼하다면 철물점에서 사시길 ㅎㅎ)

 

그래도 도어 스토퍼를 사용하니 문이 꽉 잠기는 느낌이 나면서 웃풍이 덜 느껴져 훨씬 집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