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뮤지컬

[뮤지컬 '헤드윅' 리뷰] 8년만의 뽀드윅 귀환! 조정석이 조정석했다 (샤롯데씨어터 2층 시야 / 주차 / MD / 오페라글라스 대여)

by Rami-s 2024. 5. 2.
728x90
반응형

[뮤지컬 '헤드윅' 리뷰] 8년만의 뽀드윅 귀환! 조정석이 조정석했다 (샤롯데씨어터 2층 시야 / 주차 / MD / 오페라글라스 대여)


올해도 뮤지컬 '헤드윅'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때 이규형 배우님의 헤드윅을 처음 관람했었지만 방역 수칙 때문에 소리 내어 호응을 하지 못하고ㅠㅜ
손이 빨개지도록 박수만 쳐서 많이 아쉬웠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코로나가 물러난 지금은 다르겠죠ㅎㅎㅎ


그럼 뮤지컬 '헤드윅' 리뷰 달려보겠습니다!



뮤지컬을 엄청나게 많이 봤던 뮤덕은 아니지만
뮤지컬 배우님들의 공연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ㅎㅎ
최근 몇 년 사이에 뮤지컬 배우님들이 TV 매체에 많이 나오시고 인기가 어마어마해지면서 사실 티켓팅이 더 치열해지는 바람에 조정석 배우님 티켓팅이 성공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었는데요ㅜㅜ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랍니까ㅜㅜ



이번에  조정석 배우님 회차의 헤드윅 티켓팅을 성공해버렸습니다!!


티켓팅 시작과 함께 열일한 나에게 박수 👏👏👏👏 ㅎㅎ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열심히 이동해서 샤롯데씨어터 도착!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 입구에는 사람보다 큰 헤드윅 벨리곰도 있으니 인증샷은 필수겠죠?😁

샤롯데씨어터 헤드윅 벨리곰

 


<헤드윅 뮤지컬 MD>


이번 헤드윅 MD는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콜라보해서 굿즈들이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ㅎㅎ

헤드윅 벨리곰 MD
헤드윅 벨리곰 MD
헤드윅 벨리곰 MD
헤드윅 벨리곰 MD
헤드윅 벨리곰 MD


역시나 MD는 다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저는 헤드윅 벨리곰 키링을 구매했습니다!
18,000원이지만... 귀여워서 ㅋㅋㅋㅋ

헤드윅 벨리곰 MD

벨리곰가 콜라보가 아닌 일반 헤드윅 MD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헤드윅 MD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 다른 뮤지컬들의 MD도 한 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킬앤하이드 스위니토드 드라큘라 MD
닥터지바고 맨오브라만차 MD
오페라의 유령 캣츠 MD

 


뮤지컬 보러 가면 인증샷 하나씩 남기는 게 국룰인데요!

이번 헤드윅 포토존은 그래피티와 낡은 차가 함께 있는 컨셉이었어요 ㅎㅎ

저도 저 차 앞에서 앉아서 한 컷 찍었답니다 😆

2024 헤드윅 포토존

 


<뮤지컬 헤드윅: 공연 시간 및 지연 관객 입장>


이번 공연은 인터미션 없이 135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공연 전 꼭 화장실 미리 다녀오세요 ㅎㅎ

 

헤드윅 공연 안내
헤드윅 지연 관객 중간 입장 안내
샤롯데씨어터 2층 좌석


<샤롯데씨어터 2층 시야>

제 자리는 2층  A구역 7열 6번 이었습니다.

2024 헤드윅 뮤지컬 티켓, 포토카드

좌석은 무대에서 생각보다 가까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래  배우들의 얼굴 표정같은 디테일한 연기는 오페라글라스를 통해 보는 편이기 때문에 무대 전체가 한 눈이 보이는 이번 좌석 시야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왼쪽에 계신 여성 2분이 N차 관람이라서 그런지 자기들끼리 쑥덕쑥덕거리고, 중간에 탄산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고, 몸을 앞으로 잔뜩 기울이며 아주 신이 나셨더라고요... 즐거운 관람은 좋지만 매너 관람 하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샤롯데씨어터 2층 시야

 


<헤드윅 솔직 리뷰>


제가 코로나 때 관람했던 이규형 배우님 회차는 사실 호응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어서 많이 아쉬운 느낌이었는데요ㅠㅜ

이번 회차는 조정석 배우가 정말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 찰떡같은 연기를 보여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2시간이었습니다.
관객석과의 티키타카도 너무 웃기고, 조정석 배우님이 욕할 때마다 다들 빵빵 터져서 ㅋㅋㅋ 135분이 너무나 빠르게 흘러가서 꼭 다시 보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년 무대를 다르게 꾸미지만 올해는 유독 무대 연출을 잘하셨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중간에 스크린이 내려왔던 장면이 너무나도 예쁜 그림이라 계속 기억에 남았답니다.

우리나라 뮤지컬이 연극보단 훨씬 비싸서 보길 주저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이번 헤드윅은 진짜 후회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강추합니다!

 

2024 헤드윅 캐스팅보드
2024 헤드윅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 주차>
관객에 한해 4시간 4,000원(당일 관객 주차할인권 반드시 지참)

공연이 마지막 타임(오후 7시?)일 경우 주차할인권은 공연 전 미리 구매하시는 게 훨씬 좋습니다.
공연 끝난 후 주차할인권 구매줄이 굉장히 길어요..ㅠㅠ

<오페라글라스 대여>
극장 1층 오페라글라스 대여 창구에서 5,500원으로 대여 가능
공연 시작 1시간 전~10분 전까지 대여 가능

-> 사용 완료 후 공연 종료 15분 후까지 반납(반납 가능 시간 초과 시 추가 대여료 발생)

-> 매번 대여하는 금액도 아깝다면?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오페라글라스 추천드립니다 ㅎㅎ
(광고 ❌️)

 

[오페라 글라스 추천] 가성비갑! 니쿠라 실 사용 후기

[오페라글라스 추천] 가성비갑! 니쿠라 실 사용 후기 뮤지컬이나 콘서트 가는 분들에겐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오페라글라스죠 ㅎㅎ 저는 이미 한 개의 오페라글라스를 갖고 있습

rami-s20.tistory.com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10X25 CF(수동초점) 리뷰!

[오페라 글라스 추천] 국산: 아이비노 오츠카 두잉 망원경 10X25 CF(수동초점) 리뷰! 다들 뮤지컬 좋아하시나요? 저는 연극은 꽤 본 것 같은데 뮤지컬은 아직 몇 번 보지 못했어요~ 가장 최근에 봤던

rami-s20.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