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미아사거리 맛집] '맛있는 녀석들', '쯔양'이 먹었던 숭인시장 제일분식(위치, 가격, 영업시간)

by Rami-s 2024. 1. 31.
728x90
반응형

[미아사거리 맛집] '맛있는 녀석들', '쯔양'이 먹었던 숭인시장 제일분식(위치, 가격, 영업시간)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요... 떡볶이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하루 온종일 떡볶이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은 ㅋㅋㅋㅋ 떡볶이 러버입니당 :)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나왔던 집 주변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서울 미아 쪽에 위치한

제일분식입니다.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제일분식은 1997년부터 장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더 오래된 곳이더라고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곳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방송 '맛있는 녀석들'에 나올 때만 해도 숭인시장 안 쪽에 작게 자리한 분식집이었는데 
이제는 숭인시장 근처 매장으로 나와서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숭인시장 안에 있을 때도 먹어봤고, 이사한 지금도 먹어봤는데
편하게 먹기는 확실히 지금이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ㅎ
 테이블도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랍니다.

 

쯔양과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간 사진도 있네요 :)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제일분식 메뉴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메뉴

 

분식집의 꽃!
떡순튀 말고도 라면, 우동, 냉면, 쫄면도 있고
다른 곳에서 잘 팔지 않는 잡채나 국수도 있답니다 ㅎㅎㅎㅎ
 
미친 물가 때문에 힘든 요즘 3천원에서 5천원 사이의 음식 가격이 너무 반갑네요.
많이 먹어도 배달 떡볶이보다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떡볶이(+계란), 순대, 어묵, 쫄면인데요

기본적으로 따끈한 어묵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추운 날 좋더라고요 ㅎㅎ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어묵 떡볶이


떡볶이는 학교앞 달달한 떡볶이보다는 매콤한 맛이 돋보이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엽기떡볶이처럼 엄청나게 맵진 않지만 적당히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떡은 약간 도톰하게 작은 편이라 쫄깃한 식감이 좋았답니다. 2,500원이라는 대박 가성비에 500원 계란 추가까지 하면 정말 딱 먹기 좋은 양이되는 것 같으니 꼭 계란 추가해 보세요

 

어묵은 얇은 어묵이 아니라 동그랗고 긴 어묵이 기본인데요. 취향이 조금 갈릴 수는 있지만 통통한 어묵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저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ㅎㅎ

 
순대도 세상에나... 2,500 원이라뇨ㅠㅠ 요즘 세상에 순대를 삼천원보다 싸게 사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취향에 맞게 내장도 섞어주시니 내장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순대만 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순대

 

 
쫄면! 분식집에 가서 메뉴가 있으면 어머니가 항상 시켜드시는 메뉴입니다 ㅎㅎㅎ

미아사거리 제일분식 쫄면


어머니 덕에 저도 조금 맛봤는데 역시 새콤 달콤 매콤한 쫄면 맛이 다른 메뉴들이랑 잘 어우러져서 시켜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치]
미아사거리역(4호선) 4번 출구에서 139m

 

 

 


 
[영업시간]
 
월~토 10:00~20:00
일요일 정기휴무
매월 첫 번째 월요일 휴무
(2/5, 2/9 설날 연휴 휴무)


깔끔한 인테리어에 맛있고 저렴한 분식!
다양한 메뉴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미아사거리 맛집 '제일분식' 리뷰였습니다 :)
집에서 멀지 않은 편이라 미아사거리에 가면 가끔 들러서 먹고 올 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엔 더더 맛있는 맛집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