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공차 컬러체인지 콜드컵(망고 라임) 리뷰

by Rami-s 2020. 4. 2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ㅎㅎ

 

 

 

바로

'공차 컬러체인지 콜드컵'

입니다

 

공차 컬러 체인지 콜드컵(망고 라임/하루 하늘)

 

이전에 스타벅스에서도

한저판 컬러 체인지 콜드컵을

출시한 적이 있는데요

 

저도 그걸 구매하려고

스타벅스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전체 다 소진된 상태라서

구매할 수가 없었네요ㅜㅜ

(사실, 인터넷에 찾아보면 팔긴 하는데

정가보다 훨씬 부풀려진 가격이라서 사기 망설여지더라구요)

 

 

언젠가 컬러체인지 콜드컵을

꼭 사야지! 하던 중에

공차에서 컬러체인지 콜드컵을 판매한다는

희소식을 듣고

집 근처 공차로 달려가서

구매했습니다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망고 라임 / 하루 하늘

공차 컬러 체인지 콜드컵(망고 라임)

 

공차 컬러 체인지 콜드컵(하루 하늘)

2가지 색상 모두 구매하고 싶었지만!

저는 아쉽게도

하루 하늘 색상은 모두 소진되어

망고 라임 색상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ㅜㅠ

 

사고 싶은 분들은

지금이라도 얼른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콜드컵 정가는 원래 7,900 원인데요!

 

이번에 공차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메뉴>로

제작한 4가지 신메뉴 중

한 가지라도 구매하시면

1,900 원에 할인 받아

콜드컵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메뉴도 먹어보고

콜드컵도 할인 받아 살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ㅎㅎ

 

<2020년 봄-여름 시즌 메뉴>를 소개합니다!

 

-요구르트 폼 & 쥬얼리

밀크티

-망고QQ 밀크티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요구트르 쥬얼리 망고 크러쉬

 

 

공차 2020년 봄-여름 시즌 메뉴

 

봄, 여름에 맞게 밝은 색상의

음료들이 출시되었네요!

 

저는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를

먹어봤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지금부터 '공차 컬러체인지 콜드컵(망고 라임)'

언박싱을 시작해볼까요?

 

 

 

 

 

 

일단 박스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꽤 큽니다 ㅎㅎ

정말 커요~

 

저는 원래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라

콜드컵 크기가 큰 게

너무나 마음에 들었답니다!

 

 

상자를 열면

 

 

 

 

 

비닐 안에

콜드컵과 스트로우가

들어 있어요

 

 


 

 

신나게~ 비닐을 뜯으면!

 

두두웅!!

 

 

 

 

너무너무 화사하네요~

올 봄에는 코로나19 때문에

제대로 꽃놀이도 못 가서 우울했느데

집 안에 화사한 콜드컵이 있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것만 같아요~

 

 

옅은 레몬색의 콜드컵 바디와

개나리나 산수유를 연상시키는

진한 노란색의 스트로우

밝은 라임색의 콜드컵 뚜껑이

세트입니다

 

스트로우와 콜드컵 바디 모두

단단한 소재라서

막 써도 금방 부서지거나 할 것 같지 않아요~

가성비에 내구성, 

봄에 딱 맞는 색감까지

완벽하네요~ㅎㅎ

 

스트로우도 직경이 넓어서

버블티를 마셔도 충분하답니다

 


모두들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그래도 처음 사용 시에는

꼭 세제로 세척해주세요~

 

주의사항으로는

보온/보냉 효과가 있는 제품은 아니라는 점

뜨거운 음료를 넣으면 컵 자체가 손상될 수 있으니

차가운 음료만 넣어야 한다는 점

차가운 물은 15도 이내여야 바디 색상이 변한다는 점

등이 있겠네요

 


 

이제 차가운 물을 담아서

망고 => 라임 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해 볼 시간인데요?

 

저도 뜯고 처음 물을 넣어보는 거라서

좀 떨리네요 ㅎㅎㅎ

 

 

공차 컬러체인지 콜드컵(망고 라임)

 

 

 

 

 

 

물을 넣는 것과 동시에

망고색이었던 바디가

라임색으로 변하는 것 볼 수 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 산뜻해지지 않나요?

 

올해 봄과 여름은

공차 컬러체인지 콜드컵과 

함께 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

 


현재 신제품 구매 시

콜드컵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는

4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만

시행 예정입니다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가 된다고 하니

사실 분들은 빨리 가보셔야겠어요!

 

 

일회용 컵이 아닌

리유저블 컵으로

지구를 지키는 일에 

동참하는 것도 참 뿌듯한 일 같아요!

 

요즘처럼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일상의 작은 변화로

기분이 조금이라도 나아지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라미스 이모저모'의

첫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