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맛집] 치킨플러스(국내산 순살 후라이드, 간장치킨, 호로록 떡볶이, 눈 맞은 베이비크랩 / 부천심곡점)
[부천 맛집] 치킨플러스 부천심곡점(국내산 순살 후라이드, 간장치킨, 호로록 떡볶이, 눈 맞은 베이비크랩), 치킨과 떡볶이의 만남은 항상 옳다!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요즘엔 코로나19 확진자가 천 명을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음식점에 가서 식사를 하는 게 꽤 불안하게 느껴져서 먹고 싶은 게 생기면 그냥 배달을 시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치킨과 떡볶이 모두 먹고 싶은 날이라 어딜 시킬까 하다가 치킨은 물론 떡볶이 맛집으로도 알려진 '치킨플러스'에 주문해봤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 두마리(후라이드, 간장치킨), 눈 맞은 베이비크랩, 호로록 떡볶이] 입니다.
워낙 순살보다는 뼈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긴 하지만 뼈 치킨에 있는 퍽퍽 살이 별로라서 순살로 시켰습니다(치킨플러스의 순살은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매우 부드러운 편이에요!)
메뉴 하나씩 살펴볼게요~
먼저 '바삭담백한 순살 후라이드'입니다.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먹으면서 느끼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고, 오히려 담백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리고 꽤나 바삭한 편이라서 저는 굉장히 좋았는데 다 먹고 나니 입천장이 살짝 부어있더라고요 ㅎㅎ 제가 너무 급하게 먹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잇몸이나 입천장에서 피가 잘 나는 분들은 드실 때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순살 간장치킨이에요~
바삭한 후라이드에 짭조름한 간장 소스가 고루 발라져 있어서 간장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다만 후라이드를 먹다가 간장치킨을 먹으면 후라이드보다는 확실히 짜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브랜드보다 많이 짠 편은 아니었어요~
치킨 위 쪽에 뿌려진 땅콩 부스러기 덕분에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뭔가 옛날에 팔던 땅콩 뿌려진 닭강정을 먹는 느낌도 들었네요 ㅎㅎ
다음에도 시켜먹을 것 같은 간장치킨이었습니다 :)
다음은 치킨플러스에서 빠지면 섭섭한 메뉴! 바로 호로록 떡볶이입니다.
치킨플러스에서는 보통 첫주문 이벤트로 호로록 떡볶이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서 맛 볼 기회가 생기는데요.
저도 서비스로 받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치킨플러스에서 배달을 시킬 때에는 꼭! 떡볶이를 시키는 편이에요~
떡볶이 전문점이라고 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는 소스라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이번에 새로운 지점에서 첫 주문을 통해 서비스를 받아 순한 맛인지 중간맛인지 잘 모르겠는데 저는 아주 살짝 매콤함이 느껴졌어요. 매운 걸 못 드시는 엄마는 맵다고 느끼셨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메뉴는 눈 맞은 베이비크랩입니다.
처음 봤을 땐 뿌링클 가루인가 싶을 정도로 비슷한 색감을 갖고 있어서 더욱 기대가 컸습니다(제가 뿌링클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속초로 여행 갔을 때 베이비크랩 튀김을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오늘도 먹어보니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바삭한 튀김옷에 적당히 짭짤한 양념(뿌링클보다는 덜 자극적이지만 맛있습니다), 작지만 알찬 게살까지! 완벽한 메뉴였습니다. 100g에 4,000원? 4,500원 정도라서 양대비 가격도 많이 비싼 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 전체 샷입니다 :)
유독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 올 해인데요~
치킨과 떡볶이 둘 다 먹고 싶은 날엔 '치킨플러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너무 좋은 후기만 있어서 광고인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내돈내산 리뷰랍니다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글 하단의 하트(공감)와 댓글 부탁드려요!
(하트와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